Room Grid View

OUR ROOMS

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니키아 프리미어 마리안느 호텔은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 호텔 제휴점으로 총 127실의 비즈니스 호텔입니다. 2014년 7월에 신규 오픈하여 관광객들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휴식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Standard Double

2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9~15층 위치, 시티뷰)

Superior Double

2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와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16~20층 위치, 오션뷰)

Deluxe Family

4 / Room

신선함을 제공해드리는 하늘색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2개의 킹사이즈 침대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와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9~15층 위치, 오션뷰, 기준4인이며 요이불 2만원씩 추가시 최대 6인 가능)

Superior Twin

3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1개의 킹사이즈 침대와 1개의 싱글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4~20층 위치, 시티뷰)

High Deluxe Twin

3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1개의 킹사이즈 침대와 1개의 싱글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을 바다전망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. (16~20층 위치, 오션뷰, 기준3인이며 요이불 2만원 추가시 최대4인 가능)

Standard Twin

2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2개의 싱글사이즈 침대와 샤워부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4~8층 위치, 시티뷰)

European suite

4 / Room

편안함을 제공해드리는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객실에는 2개의 킹사이즈 침대와 쇼파 및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해운대 도시와 바다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(16~20층 위치, 오션뷰, 기준4인이며 요이불 2만원씩 추가시 최대 8인 가능)